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에 관해서는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에 관해서는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 데스크탑에서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사는 것이 중요한 기후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탱크에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항상 더 좋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시스템에어컨 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후면에 속하는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용으로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을 부르는 것은 모르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더 빠르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과 관련된 개선과 가격 하락과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1번 이유와 함께 어떤 종류의 노트북이든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 모니터보다 더 가볍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추천을 받기 때문에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된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무엇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말해줄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괴짜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우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한때는 어떤 사람들이 여전히 그러하듯이, 그러나 나는 그것을 다시 할 수 없을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이다. 많은 모델을 소비하는 데 소비한다.

그러므로 데스크톱을 구매하는 것이 전력 보호에 합리적일 수 있다.

당신이 계획할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해결하는 경향이 있는 강력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이 될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중요하다. PC와 보증 기간을 보아야 한다.

데스크톱이 올바른 회사로부터 온 경우, 약간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적절한 양이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컴퓨터보다 더 많이 연결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페이스북과 온라인으로 대화하는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친구 및 가족과 접촉하여 웹 캠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확인하고,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더 높아지고 덜 pixilated In 실제로는 매우 드문 방법으로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소식도 들립니다.불행히도 이것은 경량 노트북 컴퓨터에 언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이제 나는 Id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과 관련된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또한, 설명서와 함께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를 사용해야 하는 매뉴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용 컴퓨터를 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이 단계를 추가로 따르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설정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이 핸드셋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실행되는. 그것은 아마도 리눅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술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블로그를 중단하는 수천 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당신의 포켓 PC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현재 어떤 포켓 PC는 휴대폰과 함께 빗질하고 있고,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장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미 카메라와 비디오 카메라까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에 대한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로컬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일부 유형의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다른 컴퓨터가 들어오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OL은 주당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기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19998달러에 데스크톱 PC를 제공하는 것이다!그것은 28680달러로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단지 당신의 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살펴보 시스템에어컨 라.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에 대한 몇 주간의 평가를 받는다고 상상해보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