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미사일 때 영양이 하는 역할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질량일 때 영양이 하는 역할을 무시할 수는 없다. 너무 많은 보디빌더들은 훈련 프로그램을 얼마나 저울질하고 보충제에 돈을 쓰는지에 완전히 초점을 맞춘다. 그러나 영양 보험 계획에 주의하지 마라. 그들은 자주 먹지 않고, 좋은 것을 많이 먹고,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으며, 근육 근육 근육 골재를 만들기 위해 거의 충분한 품질의 칼로리를 먹는다.

일단 계획을 시작하면, 믿음을 갖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믿어라. 한 가지 목표에 집중하고 지나치게 비판적이거나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라. 내가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나는 당신이 할 수 없는, 불가능한, 당신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있다.

웃기는 것은, 이제 개인들은 끊임없이 나에게 조언을 구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하고 있던 일을 중단했다.

두 번째로 큰 부분은 단백질이어야 한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마이프로틴

왜냐하면 당신의 근육이 막히는 것은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특히 당신은 단백질을 감상하기 위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올리브 오일은 심지어 근육이 마르고 마른 남자들의 친구인 것처럼, 심지어 이것들이 PC 근육을 얻기 위해 당신의 몸이 제공해야 하는 테스토스테론의 전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테스토스테론? 근육이 마른 남자 제일 친한 친구를 만드는 거야

하루에 여러 번 먹는 것은 건강한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로 근육을 소비하는 영양소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 6~8끼의 작은 식사를 함으로써 당신의 근육은 빠른 수리가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방법을 제공한다.

지방 대신 근육을 갖고 싶어서 자연스럽게 근육을 빨리 만들고 싶은지, 너무 마른 체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근육을 키우고 싶은지, 여기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있다.

Id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은 근육은 기계 대신 자유 웨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는 근육에 주의하라. 더벨은 근육 필요 기계와 함께 보조적으로 조정할 수 있지만, 정확한 근육을 목표로 할 때만 운동 방법을 매우 주의하라. 운동을 잘 하는 것은 좋은 톤 근육을 매우 끔찍하게 망칠 수 있다.

나는 복합 요법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운동은 벤치 프레스 등 무거운 저음질 복합 리프트로 시작해야 하고, 그 다음, 그는 가벼운 고음질 격리 운동, 즉 가슴 플라이가 있다고 말했다. 이것의 주된 원인은 수백명을 더 들어올리는 훈련 초기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고립 작업을 할 수 있 마이프로틴 다.

그러나 4-5는 결국 당신의 운동의 초점이 되지 않고, 심지어 당신의 다관절 리프팅이 완전히 끝난 후에야 올 수도 있다.

복합 운동은 최적의 근육 성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운동은 정확한 운동화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1번의 운동에서 가슴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까지도 작동하는 벤치 프레싱이다.

인간은 20개의 아미노산 중 10개를 생산할 수 있지만, 필수 아미노산으로 분류되는 나머지 10개는 올바른 음식을 먹어야만 얻을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근육을 더 잘 섭취하지 못하는 것은 근육을 만들기 위해 놀라운 증가를 돕는다.

복합 탄수화물 –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단백질과 현명한 단백질을 확장시키는데 필요하지만, 설탕 없이는 근육을 만들 수 없다. 매일 탄수화물에 통곡물과 채소를 선택하라.

복합 운동은 가능한 최고의 근육암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운동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훌륭한 것은 벤치 프레싱인데, 이것은 단순히 가슴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까지도 사람 운동에서 작동한다.

솔직히, 나는 체중을 늘리려고 할 때 에어로빅 활동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주로 근육 형성과 회복 치료에 필요한 중요한 비활동 시간 없이 방해하기 때문이다. 나는 사람들이 플레이어가 포기할 필요가 없는 다른 활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그것은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것을 극복하는 카펫이 완성되는 한 당신의 진보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개인이 더 에어로빅 활동 체중 훈련을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너무 무리한 짓이야

연어는 매우 최고이며, 가장 저평가된 근육 구성 식품이다. 게다가 그것은 놀라운 단백질 공급을 생산한다.

또한 그것은 또한 당신의 필요를 제대로 기능하기 위한 훈련으로서 실제로 지방산이 될 수 있다는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은 탄수화물을 대사하는 데 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근육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요법에는 체중 증가와 더 높은 칼이 필요하다. 연어는 여러분이 없는 최고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돼지고기의 단점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고려하면 아주 좋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