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육아를 개인이 정말로 당신의 아이들을 사랑하는 규율이 아니라고 본다.

부모는 자녀를 양육하는 데에 있어서 어떤 훈육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자녀를 사랑하는 것이라 본다. 다른 이들은 자녀에게 손을 대고 잘못된 행동을 하는 순간 자녀를 마주하는 것을 꼼꼼히 지키는 것이다. 이웃에서 그것에 대한 질문을 전혀 하지 않는 것은 부모가 자녀를 양육하는 데 어떤 스타일을 사용하는가 하는 것이다. 부모가 자라면서 필요한 주의와 조언을 제공하는 것은 어머니나 아버지가 되는 데 있어서 완전한 전문지식이 될 수 있지만 사람은 의미심장하다. 아이가 잘못되거나 나쁜 일을 할 때 가끔 때려야 한다는 것. 적절한 방법은 아이들을 설명하고 그들의 잘못된 방법을 적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운서대여 하게 하는 것이다. 규율은 엄격한 양육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부모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다.

부모가 되면 아이들은 사적인 지도와 방향에 전적으로 의존하게 되고, 실제로는 자신이 다루는 방향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경계를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자녀들 또한 이상적인 것인 삶의 현실을 반면에,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경계를 설정하려고 노력한다면, 그들은 완전히 의존하게 되고 현실 양육의 고용이 학교에 등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당신이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반성하고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을 위해 무언가를 저울질하는 동안 당신은 아이들에게 선과 악이라는 용어를 만들어서는 안 되며, 대신 그들이 똑똑하고, 비판적이며, 책임감 있게 자라도록 함으로써 그들에게 무엇이 훌륭하고 무엇이 존재하는지 가르쳐야 한다.

아이들에게 좋은 행동을 향한 가장 강력한 추진력은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마다 감사를 표하고, 그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좋은 일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이 감사를 받는 것을 좋아하고, 젊은이들은 이것에 특히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어린 아이들이 성공하고, 바운서대여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의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그들의 긍정적인 선택으로 우리의 최고의 의견 개인들을 확실히 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의 아이들에게 최선을 기대하지 말고 그들이 당신의 꿈을 이루는 것을 지켜봐라. 위대한 조언!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을 자연스럽게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확실히 친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존경심이 부족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의 말을 듣고 기뻐한다는 것을 거의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그는 그들이 당신과 친밀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함께 행복한 유대감을 갖는 사람들이 매일 이야기를 읽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나이가 어떻든), 경험의 공유, 과거의 경험의 재조명, 당신의 아이가 정확히 그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마음에 새기고(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한다)

아이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지역 봉사 활동을 시도해보라. 아이들이 세상을 이해하는 것을 돕는 것은 단지 필요에 관한 것만은 아니며,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확실히 훌륭한 일이다.

아이들에게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도록 훈련시켜라. 그들에게 존경심을 보여주면 자동적으로 다른 사람을 존중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무례하게 보여지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몸을 존중하지 않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들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이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 존중할 가능성이 있는 지구를 보존한다면, 우리 모두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경시되고 호되게 꾸짖었던 상황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들과 그들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을 거의 즉각적이고 짧은 순서로 발견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어머니나 아버지로서 많은 것을 망치고 아이가 여전히 괜찮을 어떤 유형들을 소비할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것인지 아니면 올바른 선택에서 행동적인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거래할 것인지에 대해 너무 진지해지기도 한다.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필사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부모는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지, 부모 잡지 최신판으로도 알려진 책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그러면 당신은 직접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학습 경험을 통해 더 잘 한다.

그곳에는 매우 좋은 직접 수업이 있다.

그 자리를 옮겨줘. 좋은 단어들이 네 친구보다 훨씬 덜 이해되는 거야? 만약 배우자가 당신이 한 일에 상관없이 당신에게 그런 말을 한다면, 당신은 행복할 것인가, 아니면 화가 날 것인가? 그럼 왜 자기 자식들에게 그런 말을 하는 거지?

최고의 육아 도움과 훌륭한 육아 기술을 사용하더라도, 유아는 결과의 위협에 대해 징징거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삶의 사실일 수도 있다.

당신의 젊은이가 징징거리는 소리를 즉시 제거하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은 규칙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