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새로운 회원 목록을 홈페이지에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c3mZkd .mslg.c9EJob td{padding-bottom:20px}#res .mslg h3.r{display:block;overflow:hidden;-webkit-text-overflow:ellipsis;text-overflow:ellipsis;white-space:nowrap}.qzEoUe{color:#202124;white-space:-webkit-nowrap}.dyjrff{color:#5f6368}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제를 제안하라.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메시지는 그 개인에게만 고유하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sns 마케팅은 괜찮다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대신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도울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것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킨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판매가 아닌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과 논평에 응답하고, 소셜 사이트에 대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판매 투구와 광고로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해결책을 찾고, 그들에게 던지지 마십시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 .c3mZkd .mslg.c9EJob td{padding-bottom:20px}#res .mslg h3.r{display:block;overflow:hidden;-webkit-text-overflow:ellipsis;text-overflow:ellipsis;white-space:nowrap}.qzEoUe{color:#202124;white-space:-webkit-nowrap}.dyjrff{color:#5f6368} 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빅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이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윗을 할 수 있는 한 자주 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마케팅의 얼굴 문제를 지적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의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공동체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다. 그것은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대화는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없으며 내가 얼마나 간단한지 보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