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돈을 번다

이 말은, 당신이 이익을 얻고 싶을 때 대량으로 구매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대량 주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것은 단지 10개 또는 20개의 조각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수백개를 더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급업체 또는 딜러가 가장 큰 거래를 이용할 때 최고의 가격과 함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전화기들 https://ko.wikipedia.org/wiki/폰테크 은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 오프 카드를 구입하고, 카드를 긁은 후, PIN 번호를 열심히 쓰고, 전화기에 입력하지만, 당신의 분들은 업데이트된다. 부모들은 필요한 경우 전화를 걸어 분들을 업데이트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분들은 선불 전화기와 매우 유사하게 만료된다. 그래서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그 분들을 6개마다 길게 말한다.

만약 당신이 확실히 잔액을 세팅한다면, 전화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분당 가격은 025달러에서 035달러, 당신의 재정은 당신이 지시한 전화기를 재정한다.

그리고 물론, 나쁜 것은 일반적인 휴대폰 계획으로, 당신은 매 분 또는 훨씬 적은 시간마다 약 015달러를 지불할 수 있다.

그 시점에서, 왜 그가 두 개의 모바일 핸드셋을 가지고 있는지 분명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여분의 전화기를 사용하여 몸과 의사소통을 한다.

이것은 꽤 흔한 일이다. 많은 남자들은 두 번째 전화기를 꽤 조심스럽게 숨긴다. 그들은 종종 차, 사무실, 체육관 사물함, 또는 그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다른 곳에 그것을 잠그지만 당신이 많이 방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종종, 그들은 당신의 부정행위가 계속되기 때문에, 그들은 실수를 하기 때문이다. 여분의 전화기가 더 정상적으로 필요하기 위해 점점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특히 마스터를 위해 만들어진 휴대폰이 있다.

이 전화기들은 비싼 기능과 자연적으로 단순하고 신중한 목적을 위해 전화기와 함께 오지 않는 것보다 더 이해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소유하지 않는다. 어린이 휴대폰의 가장 효과적인 특징 중 하나는 버튼이 보통 비상시에 미리 프로그램되는 경향이 있고 버튼이 있으면 부모에게 전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전화기를 간단하게 사용하고 이 전화기들이 당신의 머리에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단지 모든 전화를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 패키지에 대한 보상금 지불 프로그램 요금은 젊은 전화 사용자들이 당신이 이 선불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과 길이를 지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 시간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의 양에 기초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휴대폰 요금을 갚고, 그 다음 폰테크 에는 전화기 자체에 돈을 써야 할 것이다. 메인은 단지 당신의 한 가지 계획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전화기 자체로 꽤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경향이 있다.

휴대폰은 또한 여러분이 길을 잃거나 갇히는 것을 막는다. 여러분은 전화기 없이 중요한 잘못된 방향을 틀고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아니면 네 차가 아무데서나 튀어나온 건 어때? 요즘은 우리가 쉽게 전화를 걸어서 여러분의 올바른 거리로 돌아갈 수 있고, 심지어는 휴대폰으로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상상조차 할 필요가 없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은 심지어 쉽게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여러분의 차를 데리러 오거나 견인할 수도 있습니다.왜냐하면 휴대폰은 단지 여러분의 차로 사용되기 때문이죠

오늘날 대부분의 휴대폰은 디지털 디지캠과 함께 장착된다. 그 기술이 산업을 강타했을 때 모든 우와 아를 기억하라. 그것은 나아질 것이다. 그것은 보통 10분에서 20분 동안 허용될 당신의 전화기에 내장된 진정한 비디오 카메라를 디자인할 것이다. 실제 휴대폰의 또 다른 기능은 3G 기능이다. 오늘날 모든 새로운 전화기는 온라인 속도 또는 비디오 통화를 한다.

일부 3G 전화기는 인터넷 속도가 있음을 나타낸다. 3G 유지보수 3G EDGE와 GPRS 웹 링크보다 더 빠르게 기능한다.

그 외에 일부 전화기는 비디오 통화에 사용되는 전화기 앞에 있을 때 분짜리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신은 누구와 전화할 수 있다.

그리고 전화기로 통화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수신기는 3G 전화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면 양쪽이 서로를 볼 수 있다.

휴대폰은 결국 노인들에게 훌륭한 보안 기능으로 보인다. 그들은 확실히 24시간, 주 7일, 여름 365일 동안 어린이들에게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아이가 911에 전화를 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제 GPS 위치 민감성 기능으로, 당신의 아이는 10피트의 전화기 지점을 가진 비상사태 동안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로밍 요금에 대한 메모 실제로 당신의 지역에서 당신의 휴대폰 서비스 제공자에 정의된 대로 대여하고, 당신은 들어오는 전화와 나가는 전화에 대해 로밍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아니면 아마도 계획에는 국가 전화 계획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 전화들에 대해 각각 약 045달러에서 80달러까지 요금을 부과받을 것이다. 그러니 확실히 해라.

요즘, 이 사람은 여러분의 친구, 교수, 의사, 심지어 정원사인데, 그들은 모두 일반 휴대폰으로 한 가지를 드러내는 것 같아!휴대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특히 그것을 운전할 때 사용하는 위험도 증가한다!운전 중 휴대폰과 관련된 영향은 너무 커져서 트레일에서 4 건 중 1 건을 복구하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