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주요 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독특한 돈을 투자할 수 없는 상태에서 이익의 상당 부분(20~50%)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이야기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산업에 대해 격분하고, 다음 5가지 신화에 휘말려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지 못하게 된다.

이런 모험에 뛰어들 수 있는 충분한 지식을 갖는 것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yj-kkapt.co.kr
부동산 투자를 유발하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결국 사람은 긍정적인 것 이상의 부정적인 면을 기꺼이 다루게 된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다음 단계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가져가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 당시에 나는 그것이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나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하면서,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보상을 얻을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 컴퍼니와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재료들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일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였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일거리가 필요한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낭비 http://yj-kkapt.co.kr 하고 광산 부동산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이상보다 훨씬 적다.

돈벌이가 되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해야 한다면 손해를 볼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나 그 어떤 이야기도 듣지 마라. 좋은 이득을 보기 시작하려면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잘 발달된 몸이 더 강하고 조달할 돈이 있는 부동산을 얻으려면 실제로 일주일이 더 걸릴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메시지를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음)는 그들이 자격을 갖추게 될 가능성을 더하기 위해 언어를 포함할 필요가 있으며, 이는 비딜이 자동으로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는데, 만약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이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는 동안, 그 부동산 내의 연간 급여를 당신의 재산 지출과 비교하는 것에서 오는, 만약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이고, 또한 당신의 GRM이 10달러라면, 일반적으로 10달러는 10달러다. 훌륭한 측정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가장 유익해야 할 때, 은퇴하는 동안, 정말로 받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개인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흥분했다(대개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그 돈을 팔 때까지 기꺼이 자금을 조달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 부동산이 약 25,000달러의 재활 운영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정말로 4만 달러를 벌지 말았어야 했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데 10%를 투자하는 데 1년 이상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에 투자하는 법을 모르고, 정보를 모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부동산 계획이 분명히 있다.

그러나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있다.

당신은 항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모기지 은행에서 비슷한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은퇴하는 동안 다양한 것을 돕기 위해 주식에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이득에 의존했다.

잠재적인 목표의 경우, 현재로서는 구체적이어야 할 필요가 없지만, 모든 목록과 그 아래에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정말로 달성되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들이 나열되어 있다.

장기적인 목표들은 항상 중요한 또 다른 좋은 연습이라고 생각한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