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러분이 나가서 첫 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여러분은 성공하기 위해 중요한 행동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첫 번째 재산을 얻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yj-kkapt.co.kr 요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모든 부동산 투자 거래를 항상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고객 기반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당신 자신의 시간만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다. MLS에 올려질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으로서,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표가 더 어려운 과제가 된다.

네, 당신은 실제 자산에 헌신하기 위해 돈이 필요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구성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정확히 무엇이 열정이고 개요인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나서 동기부여를 받으면 사람들은 결국 당신이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려는 돈을 기꺼이 제공하게 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3 인간의 기본적인 요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임대인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돌보는 세입자를 받고 싶은 돈을 확실히 옮기고,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는 세입자들은 좋은 신용 점수를 받아야 한다.

가급적 650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좋고 사려 깊은 성격을 보여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제때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장래에 대금을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강도예금을 내려놓는 위치로 잠재적 임차인에 대한 경험 점검을 통해 문제를 최소화

소유물 투자로 매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재산에서 많은 돈을 내려놓는 것을 알고 또한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약 20%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라.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전송한 내용을 추가하거나 엽서로 쓰거나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는 비딜이 실격되고 제거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추게 될 전망에 언어를 추가할 필요가 있다.

드라이브를 통해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추진력을 발휘해야 한다.

드라이브를 부족하게 만드는 사람에게 훌륭한 성과가 나타날 수 있다.

실제로 실망과 애도의 두통을 이루게 될 것이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승리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을 겪고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미래에는 어려움이 긍정적으로 느껴져야 한다.

우리가 그 게임을 알게 되면 그것은 삶이다. 당신은 단지 하루하루를 밀어붙이고, 운전하고, 성공하는 데 열심인 것이 될 뿐이다. 당신을 붙잡기 위해 단지 약간의 뒷걸음질 치지 마라. 당신은 그 물건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누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실제로 다른 사업에서 누구에게나 진실된 이유다. 또는 구매 및 판매 판매자 또는 회사는 마케팅과 가장 잘 협력할 수 있으며,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시장을 지배할 수 있다.

그들은 안정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수 있다.

다른 측면에서 사는 것. 누군가가 좋은 안정 기록을 제공하는 것은 하나의 것이다. 주요 열쇠는 단순히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기 위해 도움을 준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보내기, 엽서 받 http://yj-kkapt.co.kr 기, 곤충 메시지가 녹음된 메시지에 사용하거나 짜여진 페이지에 있는 것을 추가할 수 있음*)는 비딜이 자동으로 실격되고 제거될 수 있도록 자격을 얻을 때마다 잠재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한 언어를 특징으로 할 필요가 있다.

소유물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재산에서 많은 현금을 내려놓는 시장 또한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특히 20%를 바로 내려놓는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통틀어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마스터가 되는 올바른 부동산 시작 방법을 찾아라.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한 후 완전히 몸을 씻어내어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를 망가뜨린 것이 바로 그것이었다!

그리고 이것은 픽업 트럭이 당신의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접근법을 아는 것보다 동기부여 판매자들을 추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매우 중요한 지점을 제시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그리고 따라서 당신의 삶)이 g이다.

카테고리